<대종회, 영암시제 참여 회의>


<대종회, 영암시제 참여 회의>
지난 6월 17일, 전주판관공파 영암문중과 대종회 차원의 올 가을 '영암시제 참여' 관련 회의를 했습니다.
희준 영암종중(사직공계) 회장, 식 부회장과 함께 협의의 한 내용(일정&비용)은 아래와 같습니다.
* 11/12(목)
16시 목포역 각자 집결 18시 목포(영암), 저녁 식사 20시 목포(영암), 숙박
* 11/13(금)_버스 대절 08시 아침식사 09시 죽림정 방문 11시 윤명 선조 시제 참석 12시 점심 식사 14시 징 선조 시제 참석 15시 행사 종료 17시 목포역 복귀 17시 이후 각자 출발
* 목포역 도착&출발은 개인 부담입니다. * 행사당일 버스는 대종회에서 지원합니다. * 1박2일 숙식비용은 영암종중에서 지원합니다. 감사드립니다.
※ 위의 대종회 소식을 함께 하고 계신 문중과 가족 단톡방 공유 부탁드립니다.~
참여를 희망하시는 전국의 종친님들께서는 사무처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연주현씨대종회사무처 드림 • 이메일: hyuncnet@naver.com • 전화: 02-739-6712 / 010-2979-6712
|